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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관신청서 작성

 

아래 신청 양식을 작성해주시면, 이후 담당자와의 통화 후 대관 예약이 확정됩니다.

정확한 연락처와 함께, 사용하고자 하는 공간, 일정, 기타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(평일 오후 4시 이전 신청시 당일 연락드리며, 늦은 시간이나 휴일에는 확인이 늦을 수 있습니다) 

  1. 홈페이지 신청서 작성
  2. 담당자 통화 및 대관 예약 확정 (캘린더 확인)
  3. 견적서 발송 및 확인
  4. 대관 직전 혹은 직후 결제 (계좌이체 / 현장 결제 - 카드, 현금 등)
  5. 대관 진행
  6. 증빙 (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, 카드영수증 등) 수취

대관가능일정 확인하기 >

 
공간선택 *
사용하고자 하는 공간을 선택해주세요. 여러회차에 걸쳐 사용하시는 경우, 공간 선택 후 기타란에 희망일자별 공간을 선택해주세요.
신청하시는 담당자 분의 성함을 기재해주세요.
조직/업체에서 진행하는 경우 조직/업체명을 기재해주세요.
사회적 기업, 소셜벤처, 성수동 소재 등 여부
신청하는 조직/업체가 아래에 해당될 경우, 해당 항목에 체크해주세요.
신청하시는 담당자 분의 연락가능한 전화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.
희망하는 대관일자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.
복수일자 신청
여러 회차가 연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 행사의 경우, 1회차를 신청한 후 담당자에게 문의 메일을 보내주세요(seamoffice@impactsquare.com). 여러 회차의 사용신청 역시, 이용 가능한 날짜/시간을 반드시 확인한 후 신청 부탁 드립니다.
희망하는 대관시간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. (행사 준비시간을 포함한 전체 이용시간 기준)
예상되는 대관 인원을 기재해주세요.
대관 목적 혹은 행사명을 기재해주세요.
상시 프로모션
조직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문항이며, 작성시 대관이용료의 10%를 할인해드립니다. 아래의 링크에서 응답을 제출해주세요.
희망결제방식을 선택해주세요. 계좌이체 후 세금계산서 등의 발급이 필요할 경우, 기타란에 기재해주세요.
기타 문의사항이나, 행사정보 등을 기재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