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관 신청 +

 

대관신청

 

신청 전, 심오피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달력에서 해당 날짜/시간에 이미 사용신청이 승인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한 후 신청 부탁 드립니다. 

  • 심오피스는 사회적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공간으로, 관련 목적에 부합하는 행사에 대해 우선적으로 대관을 진행합니다. 
  • 2~4층은  업무용 공간이며 주거지역에 인근하여, 최대 인원 이상의 이벤트나 소음이 지나치게 크게 발생하는 행사는 대관이 불가능합니다. 
 
 

지하홀

  • 대관료 : 시간당 8만원 (부가세 포함)
  • 대관 가능 시간 : 평일 18:00 - 22:00 
  • 공간 규모 : 지하 1층, 30평 
  • 수용 인원 : 좌석 30석, 스탠딩 50인
  • 구비 설비 : 프로젝터(HDMI 케이블 연결가능), 노트북, 앰프, 무선 마이크 2대, 의자 25개, 접이식 의자 20개, 테이블(소:1-2인) 5개, 테이블(중:4인) 2개, 테이블(대:8-10인) 1개, 접이식 테이블 2개, 냉장고, 싱크대
  • 특이 사항 : 건물 2층 공용 화장실 사용 / 지하 회의실 동시 사용시 시간당 5000원 추가 (8인, 사전문의 필수) / 주차불가 (인근 공영주차장 이용) / 케이터링, 도시락, 배달음식 등 음식물 반입 가능(사전 공유 필수), 주류반입 불가 / 금연
resize_IMG_4735.jpg

옥상 라운지 및 야외

  • 대관료 : 별도 문의
  • 대관 가능 시간 : 평일 18:00 - 22:00 
  • 공간 규모 : 옥상 실내 약 10평, 실외 약 20평 
  • 수용 인원 : 10인 (실내 좌석 6석, 실외 좌석 10석)
  • 구비 설비 :
    • 실내 - 의자 4개, 벤치 2개, 테이블 2개, 냉장고, 싱크대, 전자레인지, 전기인덕션
    • 실외 - 의자 10개, 테이블 2개 
  • 특이 사항 : 건물내 공용 화장실 사용 / 주차불가 (인근 공영주차장 이용) / 케이터링, 도시락, 배달음식 등 음식물 반입 가능(사전 공유 필수) / 금연